본문 바로가기
컬러 이야기/컬러N디자인

프랑스 파리라면 꼭 가봐도 좋은 예술가 살바도르 달리의 뮤지엄 전시

by 나^^ 2021. 4. 14.

오랜만에 사진첩을 정리하다가 

프랑스 파리에서 방문했던 살바도르 달리의

전시가 생각나 올려요ㅎㅎ

 

삶이 예술이었던 살바도르 달리의 뮤지엄에 방문했었는데요!

살바도르 달리의 뮤지엄은 프랑스 파리의 예술가들의 거리에 위치!

 

살바도르 달리의 기억의 지속 (1931년)

 

-살바도르 달리의 기억의 지속-

살바도르 달리 작가는

요 위에 있는 그림을 보시면

아~이 그림 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.

 

저는 이 작가의 작업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.

 

현실주의 그림에 푹 빠져있어서 인것 같아요.

 

유럽에서는 특히나 여행지마다

있는 뮤지엄을 들리면

그 지역에 대해 오랫동안 기억이 남더라고요.

 

2019년 당시 여기는

여행객들이 많이 붐비지도 않고

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

사람이 많지 않아 느긋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.

언제 또 가볼 수 있을지 코로나 19로 인해

까마득하네요 ㅠㅠ

 

입장료는

Adult (27+) _ EUR €12.00(티켓당)

Youth (8-26) / Student / Job-seeker _ EUR €9.00(티켓당)

Adult (27+) + Audio Guide _ EUR €15.00(티켓당)

Youth (8-26) / Student / Job-seeker + Audio Guide _ EUR €12.00(티켓당)

 

이렇게 된답니당

학생이신 분들은 꼭 꼭 유럽 여행할 땐 반드시!!!!

학생증 잊지말아요~!

살바도르 달리 뮤지엄은 스페인에도 있는데

거긴 가보지 못하였어요 ㅠㅠ 

 

파리에 있는 살바도르 달리 뮤지엄은 작지만

제가 평생 본 적이 없는 달리의 여러 작품과

달리의 흐물거리는 시계의 조각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

저는 충분히 만족했었어요!

 

 

이 작품 보고 '아 이거 보려고 왔지 ㅎㅎㅎㅎ'이랬어요

 

사진기 소리를 틀어막으며 찍은 사진 몇 장!

 

 

살바도르 달리 뮤지엄은 몽마르트르 언덕에

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셔서

예술가의 거리를 보시고

계단이 많은 곳 쪽에 위치해 있어요.

 

이렇게 말하면 아무도 못 찾을 테니! 지도!

 

지도를 클릿하시면 구글 지도로 슝!

 

막간을 이용하여!

만약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가신다면

가우디의 구엘공원에 가셔서

달리처럼 사진을 찍는 것도 재미ㅎㅎ

 

다시 유럽에 가볼 날을 기약하며...

 

320x100

댓글